2020 Radical SR3 XX 발표

Radical의 오랜 데이터 파트너 AiM Technologies와 함께 개발된 SR3 XX는 새로운 전장-아키텍쳐 시스템을 활용하여 드라이버가 이전보다 더 많은 데이터를 얻고 피드백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SR3 XX는 AiM의 새로운 솔리드 스테이트 기술을 특징으로 하는 최초의 양산 레이스카로, 전원 관리뿐만 아니라 데이터 옵션 및 기술을 제어하여 Radical 드라이버가 현장에서 가장 빠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Le Mans 프로토 타입에서 볼 수 있는 것과 같은 AiM의 새로운 Formula 스티어링 휠 기술을 적용한 최초의 차량 입니다.

새로운 solid-state Power Distribution Module (PDM)은 SR3 XX의 전장의 심장 역할을 하여 기존 배선 연결을 대체 하며 전기 데이터 및 원격 측정을 보다 빠르고 효율적으로 전송, 저장 및 처리합니다. 이 시스템은 기존 배선에 비해 65 %의 무게를 절약 할뿐만 아니라 진단 및 오류 해결을 그 어느 때 보다 간단하게 만듭니다.

드라이버는 Radical의 입증된 1340cc 또는 1500cc 4 기통 RPE-Suzuki 엔진 중에서 선택 가능하며 모두 패들 시프트 및 Quaife limited-slip differential을 갖춘 6단 시퀀셜 기어 박스를 통해 구동 되며 차세대 레이싱 배기 시스템과 조화를 이룹니다.

SR3 XX의 스타일링 업그레이드에는 변경된 LED 레이스 램프, 컴포지트 미러 및 새로운 리어 윙 엔드 플레이트가 포함 됩니다.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60mm 폭의 새로운 성형 트윈 및 단일 시트 옵션이 도입되어 측면 안정성과 안전성이 향상되었습니다. 이들은 포뮬러 1의 프로 레이서가 선호하는 맞춤형 시트 인서트 시스템과 조화를 이루어 작동하도록 설계 되었습니다.

Radical SR3 XX 는 6월로 양산 예정이며 지금 선주문 할 수 있습니다. Radical은 영국의 COVID-19 격리 기간 동안에도 생산 기능을 유지하고 있었으며 SR3 XX의 주문 증가에 따른 대비가 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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