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RXC
RXC

RXC

고성능 퍼포먼스로 트랙에서의 주행이 매우 적합한 레이싱카

Power
654 BHP
Weight
1130 kg

RXC는 래디컬의 고성능 레이싱카로 강력한 트랙 주행능력을 갖춘 차량입니다.
압도적인 성능으로 세련된 경험을 드립니다.

RXC

RXC는 최고급 래디컬(Radical)로, 관대하게 임명된 폐쇄형 조종석이 편안함을 더해줍니다. 더 넓은 범위의 운전 보조 장치는 이 자동차가 트랙에서 방출할 수 있는 놀라운 토크와 동력을 제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LMP2에서 여러 르망 출품작을 통해 많은 경험을 토대로 발전한 래디컬의 기술력으로 그 어느 때보다 LMP 경쟁에 가까운 세련된 경험을 제공합니다.

에버랜드 스피드웨이

Everland Speedway

0 M   0 S

No data

코리아 인터내셔널 서킷

Korea International Circuit

0 M   0 S

No data

인제 스피디움

Inje Speedium

0 M   0 S

No data

RXC
기본 장비

Body

  • 2인승 섀시(싱글 시트 포함)(2인승 옵션)
  • LMP에서 영감을 받은 고강압 복합 바디 워크
  • FIA 사양 프론트 크래쉬 박스
  • 전자적으로 조정 가능한 미러
  • 열선내장 윈드스크린
  • 탄소섬유 바디워크 업그레이드(옵션)

Power Train

  • 맞춤형 6단 횡방향 Hewland 기어박스
  • 자동 블리퍼가 장착된 포뮬러 '스타일' 패들 작동 기어 변속 시스템
  • 후륜구동

Engine

  • 포드 에코부스트 V6 3500cc 650bhp, 트윈터보 충전 및 인터쿨링
  • 유지보수 및 분석을 위한 상세 조회 기능을 갖춘 최신 라이프 레이싱 ECU

Suspension

  • 완전히 조정 가능한 롤 바 시스템, 앞뒤 길이가 동일하지 않은 상단 및 하단 위시본, 주조 직립, 단조 중앙 잠금 허브 및 교체 가능한 롤 바
  • 비스포크 인보드 트리플 조정 가능한 Intrax 댐퍼

Cockpit

  • 대시 마운트 브레이크 바이어스 조정기가 장착된 카본 컴포지트 대시보드
  • AIM MXS 풀컬러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디지털 대시 완전히 조정 가능한 파워 스티어링
  • 피트 레인 속도 제한기
  • 조정 가능한 페달 박스
  • 조정 가능한 자동차 엔진 매핑

Wheels and Tyres

  • 래디컬 센터 록, 싱글피스 주조 알루미늄 휠 18 ″ x 10.″ 다이아. 전면과 ″ x 11.″ 다이아. 후면
  • 미끄러운 타이어 및 젖은 타이어 옵션,
  • Radical은 한국을 추천합니다.

Features

  • 라디칼 6포트 캘리퍼, 전면 완전 부유 디스크 브레이크 360mm 직경입니다. x 35mm, 후면 330mm 직경. x 35mm
  • 전전자 소화기 시스템

Dimensions

  • 길이 : 4300mm
  • 폭 : 1960mm
  • 높이 : 1127mm
  • 무게 : 1130kg
  • 무게 : 1130kg (쿠페)
  • 무게 : 1010kg (스파이더)

RXC 옵션

  • Coupe, GT3 또는 Spyder 모델로 제공됩니다.
  • 새로운 옵션인 Bosch ABS 시스템 & Life 레이싱
    LMP 파생 트랙션 컨트롤 시스템
  • 개별 댐퍼 전위차계
  • 통합 GPS가 장착된 HD SmartyCam
  • 탄소섬유 보디워크
  • 두 번째 조수석 시트(옵션)
  • 독립적인 브레이크 압력 기록
  • 스티어링 휠 각도 센서
  • 에어컨

Under the Bonnet

RPE-FORD 3.5L V6 TWIN-TURBO

레이스에서 우승한 Radical RXC GT3에 사용된 EcoBoost V6는 RPE에서 가장 크고 강력한 표준 엔진 라인으로, 제한 없는 형태로 출력이 654hp를 초과합니다. 내구성, 토크, 트랙킹이 가능한 엔진으로 내구성 레이싱 경쟁 및 기타 장거리 고성능 분야에 이상적입니다.

더 많은 정보 보러가기
RPE-Suzuki 1.5 litre

Radical DNA의 핵심은 공기역학적 접지력, 민첩성 및 균형입니다. 모든 능력을 갖춘 운전자들에 의해 운전하기에 훌륭한 자동차로 전 세계에 알려져 있습니다 – 집어 들기는 쉽지만 마스터하기는 어렵습니다.

트랙 사용을 위해 개조된 로드카와 달리 풀 래디컬 레인지는 공장에서 트랙 사용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섀시는 공기역학, 높은 다운포스 및 고속에서의 안정성에 중점을 두고 성능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고성능 주행 중에 자동차가 최대한의 접지력과 민첩성을 제공하도록 보장합니다.

Driving Experience

모든 Radical의 피부 아래에는 우수한 강도 대 중량 비율을 제공하는 튜브형 스페이스 프레임 섀시가 있어 자동차의 전반적인 성능과 안전성을 향상시킵니다.
섀시의 디자인은 차량의 전체 질량을 감소시켜 가속, 제동 및 코너링 성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섀시를 둘러싸고 있는 경량 복합 섬유 유리 바디 워크는 공장에서 7가지 색상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스페이스 프레임 섀시와 결합하여 전 세계 어디에서나 유지 및 수리가 용이한 순수 트랙카에 비할 데 없는 가치를 제공합니다.

Lightweight Design

조정 가능한 리어 푸시 로드와 3방향 댐퍼를 통해 운전자는 전방의 트랙을 위해 차를 설정할 수 있는 모든 범위의 제어가 가능합니다. 조정 가능한 리어 윙을 통해 운전자는 조건에 맞게 설정을 변경하여 직선 속도와 코너링 성능 사이의 균형을 탐색할 수 있습니다.

Adjustable Setup

25년 이상의 경험과 현재까지 거의 3,000대의 자동차가 판매된 Radical의 모든 구성 요소는 고객이 랩을 한 바퀴 돌 때 필요한 자신감을 주기 위해 극한의 조건에서 테스트되었습니다. 선택적 조종석 안전 구조와 같은 새로운 혁신은 운전자를 더욱 보호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FIA 사양 크래쉬 박스와 연료 전지 및 완전 전자식 소화기 시스템이 기본 제공됩니다.

Safety Features

싱글 시트 또는 듀얼 시트 옵션 중에서 선택하여 운전자를 코칭하거나 승객을 즐겁게 할 수 있습니다. 각 차량에는 중앙 시트, 좌측 또는 우측 주행을 포함한 다양한 시트 포지션 옵션도 제공됩니다. 대시보드에는 실시간 정보를 운전자에게 전달하기 위해 사용자 정의 가능한 디지털 디스플레이가 있으며, GPS 및 브레이크 압력 및 스티어링 센서를 포함한 레이스 기록 기능이 있는 옵션 온보드 비디오 시스템을 장착할 수 있습니다.

Driver Focu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