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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R3 XXR
SR3 XXR

SR3 XXR

세계에서 제일 잘 팔리는 레이싱카

Power
232 BHP
Weight
620 kg

SR3 XXR이 이렇게 인기가 많은 것은 놀랄 일이 아닙니다. SR3 XXR은 적은 비용에도 많은 경쟁 레이싱카들을 능가합니다.

SR3 XXR

초보자부터 노련한 레이싱 드라이버까지 모두 이상적인 래디컬 SR3는 전세계에서 가장 잘 팔리는 경주용 자동차입니다. 더욱 강력하고 정밀한 성능으로 출시된 SR3의 최신 XXR 에디션은 전설적인 SR3 포뮬러를 개선하여 운전자가 더 빠르고, 더 튼튼하고, 더 오래 달릴 수 있도록 해줍니다.

SR3는 운전자의 기호에 맞게 1340cc 또는 1500cc 4기통 수동 제작
RPE 레이싱 엔진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둘 다 패들 시프트와 콰이프 리미티드 슬립 디퍼렌셜이 장착된 6단 순차 기어박스를 통해 구동되며, 신세대 레이싱 배기 시스템과 결합되어 있습니다.

SR3 XXR은 Radical 드라이버가 레이스 트랙에서 가장 빠르게 주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일련의 데이터 옵션과 기술을 포함한 AiM의 솔리드 스테이트 기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급 1인승 레이싱카와 르망 프로토타입과 유사한 AiM의 인기 있는 포뮬러 스티어링 휠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에버랜드 스피드웨이

Everland Speedway

00 M   000 S

No data

코리아 인터내셔널 서킷

Korea International Circuit

2 M   13.760 S

Presley

인제 스피디움

Inje Speedium

1 M   42.437 S

박원재

SR3 XXR
기본 장비

Body

  • FIA 사양의 안전 셀 및 충돌 구조를 갖춘 경량 스페이스 프레임 섀시
  • LMP에서 영감을 받은 고강압 복합 바디 워크
  • FIA고강도중앙빗광을 포함한 XXR세대 LED레이스 조명
  • 바이플레인 하이다운포스 트랙 데이 리어 윙 및 디퓨저
  • XXR세대 르망 프리프레그 카본 복합 거울
  • XXR세대 리어윙 엔드플레이트

Power Train

  • 6단, 일체형 순차 기어박스
  • 자동 블리퍼가 장착된 래디컬 개발 패들 작동 기어 변속 시스템
  • Quaife 기어 최종 구동 및 리미티드 슬립 디퍼렌셜, 후진 기어 시스템
  • 중간 엔진 후륜 구동

Engine

  • 5세대 RPE 액냉식 4기통, 16밸브, 1340cc 또는 1500cc
  • 5세대 RPE 드라이 섬 및 냉각 시스템
  • 5세대 RPE 코일 온 플러그 점화 시스템
  • OHFI(Over-Head-Fuel-Injection) 기능을 갖춘 최적화된 탄소 에어박스를 갖춘 전자 드라이브 바이 와이어
  • 유지보수 및 분석을 위한 상세 조회 기능을 갖춘 Life Racing ECU
  • 하이 플로우 레이싱 배기 시스템
  • 바이오 연료 준비

Suspension

  • 완전히 조정 가능한 Nik-link 서스펜션 시스템, 앞뒤 길이가 동일하지 않은 위시본, 조정 가능한 푸시로드
  • 경량 업라이트로 내구성 향상
  • 교체 가능한 롤바
  • Anti-Roll Control(ARC) 기술이 적용된 맞춤형 Intrax 완전 조절식 댐퍼 선택

Cockpit

  • 2인승 섀시(트윈 시트 또는 싱글 시트 옵션 포함), 몰딩된 레이스 시트 인서트와 함께 사용하도록 최적화됨
  • 일체형 LCD 디스플레이, 경량 시프트 패들, 온휠 스위칭 기능을 갖춘 XXR 세대 포뮬러 휠입니다.
  • 방수 기능이 있는 백라이트 순간 터치패드를 갖춘 XX세대 대시보드
  • 대시 마운트 브레이크 바이어스 조정기
  • 윈드 디플렉터

Wheels and Tyres

  • 래디컬 XXR 설계 센터 잠금 장치, 빨간색 액센트가 있는 주조 알루미늄 휠
  • 8" × 15" 직경 전면 및 10.5" × 16" 후면
  • 미끄러운 타이어 및 젖은 타이어 옵션,
  • Radical은 한국을 추천합니다.

Features

  • 280mm x 25mm 완전 부유식 48베인 디스크 브레이크에 래디컬 4포트 캘리퍼 전면 및 후면
  • 컨트롤러 영역 네트워크(Controller Area Network, CAN)
  • 연계 배선 및 원격 측정 기능을 갖춘 XX세대 PDM(Solid-State
  • Power Distribution Module)
  • XX세대 데이터 통합 및 로깅을 통해 추가 데이터 로깅 가능
    (옵션 참조)
  • 전전자 소화기 시스템

Dimensions

  • 길이 : 4077mm
  • 폭 : 1799mm
  • 높이 : 1093mm
  • 무게 : 620kg

SR3 XXR 옵션

  • 편의성 팩(소음기, 라디에이터 팬 및 엔진 오일 프리히터 추가)
  • 프리프레그 카본 파이버 더블 프론트 다이브 평면
  • LED 경주등
  • 에어잭 시스템
  • 프리프레그 탄소섬유 대시보드
  • 타이어 공기압 및 온도 모니터링 시스템
  • 전기식 소화기 시스템
  • 연료 샘플링/드레인 키트
  • 니크링크롤바세트
  • 전방을 향하는 스테이 헤드 프로텍터
  • 운전석 및 조수석 시트 인서트
  • AP 레이싱 브레이크 업그레이드
  • 탄소 섬유 스플리터 및 리어 디퓨저
  • 3중 조절이 가능한 레이싱 서스펜션
  • 향상된 데이터 팩(GPS 및 스티어링 로깅 센서가 장착된 SmartyCam 비디오 시스템)
  • 고급 다이내믹 레이저 지상고(전후방) 기록
  • 서스펜션 로깅 센서
  • FiA 인증 76리터 연료 전지
  • 드라이브레이크 주유 시스템
  • 물방울 충전 및 점프 스타터 팩
  • 복합 헤일로 헤드레스트
  • Halo에서 영감을 받은 Cockpit Safety Structure

Under the Bonnet

RPE GEN5 1340CC OR 1500CC

Radical의 베스트 셀러 SR3 경주용 자동차에서 입증되었듯이, 당사의 스트로크 1500은 뛰어난 성능을 제공하기 위해 용량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서킷 및 오프로드 레이서 모두에게 사랑받는 이 RPE 개발 변종은 단조된 애로우 크랭크와 독특한 코스워스 피스톤을 포함한 맞춤형 구성 요소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더 많은 정보 보러가기
RPE-Suzuki 1.5 litre

Radical DNA의 핵심은 공기역학적 접지력, 민첩성 및 균형입니다. 모든 능력을 갖춘 운전자들에 의해 운전하기에 훌륭한 자동차로 전 세계에 알려져 있습니다 – 집어 들기는 쉽지만 마스터하기는 어렵습니다.

트랙 사용을 위해 개조된 로드카와 달리 풀 래디컬 레인지는 공장에서 트랙 사용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섀시는 공기역학, 높은 다운포스 및 고속에서의 안정성에 중점을 두고 성능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고성능 주행 중에 자동차가 최대한의 접지력과 민첩성을 제공하도록 보장합니다.

Driving Experience

모든 Radical의 피부 아래에는 우수한 강도 대 중량 비율을 제공하는 튜브형 스페이스 프레임 섀시가 있어 자동차의 전반적인 성능과 안전성을 향상시킵니다.
섀시의 디자인은 차량의 전체 질량을 감소시켜 가속, 제동 및 코너링 성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섀시를 둘러싸고 있는 경량 복합 섬유 유리 바디 워크는 공장에서 7가지 색상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스페이스 프레임 섀시와 결합하여 전 세계 어디에서나 유지 및 수리가 용이한 순수 트랙카에 비할 데 없는 가치를 제공합니다.

Lightweight Design

조정 가능한 리어 푸시 로드와 3방향 댐퍼를 통해 운전자는 전방의 트랙을 위해 차를 설정할 수 있는 모든 범위의 제어가 가능합니다. 조정 가능한 리어 윙을 통해 운전자는 조건에 맞게 설정을 변경하여 직선 속도와 코너링 성능 사이의 균형을 탐색할 수 있습니다.

Adjustable Setup

25년 이상의 경험과 현재까지 거의 3,000대의 자동차가 판매된 Radical의 모든 구성 요소는 고객이 랩을 한 바퀴 돌 때 필요한 자신감을 주기 위해 극한의 조건에서 테스트되었습니다. 선택적 조종석 안전 구조와 같은 새로운 혁신은 운전자를 더욱 보호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FIA 사양 크래쉬 박스와 연료 전지 및 완전 전자식 소화기 시스템이 기본 제공됩니다.

Safety Features

싱글 시트 또는 듀얼 시트 옵션 중에서 선택하여 운전자를 코칭하거나 승객을 즐겁게 할 수 있습니다. 각 차량에는 중앙 시트, 좌측 또는 우측 주행을 포함한 다양한 시트 포지션 옵션도 제공됩니다. 대시보드에는 실시간 정보를 운전자에게 전달하기 위해 사용자 정의 가능한 디지털 디스플레이가 있으며, GPS 및 브레이크 압력 및 스티어링 센서를 포함한 레이스 기록 기능이 있는 옵션 온보드 비디오 시스템을 장착할 수 있습니다.

Driver Focu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