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XC SPYDER

RXC SPYDER. 현실에서 만나는 르망 레이스카.
르망 경기차를 생각나게 하는 퓨어한 외관의 RXC SPYDER는 그 이전 어느 때보다 실제 르망 프로토타입 경기차에 가까운 경험을 하게 해주는 모델입니다. 자매차인 RXC 쿠페에 함께 적용되는 최신 기술들인 6단 시퀀셜 미션 패들시프터와 속도 감응형 파워 스티어링이 탑재되어 있어, 어떤 운전자 이든 부담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650마력의 고출력 6기통 트윈터보 엔진은 초경량 바디를 순간이동 시킵니다. SR8보다 더욱 넓어진 차체로 편안한 실내 공간이 실현되었으며, 레이스카 전용 운전 보조 시스템 역시 가장 많이 적용된 현실 속의 르망 레이스카 입니다.


Specifications

Max Power / 650hp
Max Torque / 63kg.m
0-100kph / 2.8sec
Max Speed / 290kph
Curb Weight / 1010kg(카본 바디 적용 시 960kg)
Dimension / L 4300mm W 1960mm H 1127mm
Base Price / 219,000,000 KRW


Additional Information

엔진
Ford EcoBoost V6 Ti-VCT, 3500cc 엔진, 가변 밸브 타이밍, 시퀀셜 직분사, 플레넘 & 드라이브 바이 와이어, 트윈터보, 트윈 인터쿨러
미션
주문생산 6단 Quaife 시퀀셜 기어박스, 압축 공기를 사용하는 공압 패들시프트로 레브매칭 지원. 기어박스는 Quaife torque-biasing LSD, 변환 가능한 기어비, 패들시프트 기본 탑재.
차대
2인승, 분체도장 CDS 카본 스틸 스페이스 프레임 차대 사용, 통합된 안전구조로 FIA Production Sports Car Safety Structure Test 부합. 동일 FIA 테스트에 부합하는 알류미늄 허니컴 전방/후방 충돌 구조.
외형
젤코트 색상으로 마감된 경량 파이버 글래스 바디 패널. 앞뒤 디퓨져, 2단 카본 리어윙, LED 데이라이트를 포함한 조명 풀세트.*
다운포스
최고속도에서 900kg.
실내
조절식 다기능 스티어링휠, EPAS 파워 스티어링, 조절식 카본 미러, 조절식 레이싱 페달박스, 아노다이즈 및 레이저 음각 처리된 스위치 패널.
연료
운전석 뒤 충돌구조 내에 자리한 100리터 폼타입 알루미늄 연료탱크. 엔진룸 및 칵핏과 완벽 분리 구조.**
전자
AiM MXG 통합형 대시보드, 디지털 회전계, 시프트 라이트, TFT 디스플레이, WiFi 내장.
하체
4륜 더블 위시본, 푸시로드 타입, 단조 센터락 허브, 교환 가능한 스테빌라이져 링크. 조절식 인보드 타입 Intrax 레이싱 코일오버.
브레이크
레디컬 6피스톤 캘리퍼, 풀-플로팅 로터, 전륜 360mm, 후륜 330mm

레디컬 1-피스 주조휠, 전륜 18×10.5, 후륜 18×11.5***
타이어
레디컬 전용 Dunlop 슬릭/레인/스포츠 타이어.

*카본 바디패널 적용 가능.
**FIA 인증 연료 셀, FIA 멀티 노즐 소화 시스템 적용 가능.
***비스포크 단조 휠 적용 가능.

※차량 보관, 이동, 교육 관련 상세한 프로그램에 대하여는 유선 문의 부탁 드립니다.

RXC SPYDER 주문서 다운로드RXC SPYDER e-브로슈어 다운로드본사 보증 안내 다운로드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