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XC Turbo GT3

RXC Turbo GT3. 국제 GT3 무대에서 경쟁하는 컴플리트 레이스카.

GT3 클래스 국제 자동차 경주에서 활약할 수 있게 된 레디컬 RXC Turbo GT3.
FIA 스펙 충돌 안전 구조는 물론, 도그미션, 에어잭, 레이스 전용 ABS/TCS가 기본 탑재됩니다. 플래그쉽 모델인 RXC 중에서도 레이스에 특화된 차량으로, 국제 내구레이스 및 국내에서 치러지는 AFOS 등의 대회에서 박스카 베이스의 상대 차량들을 압도하게될 RXC Turbo GT3.
그 어떤 트랙에서든 당신과 당신의 팀을 최고로 만들어 줄 것입니다.


Specifications(RXC Turbo GT3)

Max Power / 500+hp @ 9,500rpm
Transmission / Quaife 6 speed straight cut
Suspension / 4-way Intrax inboard type
Dimension / L 4300mm W 1960mm H 1127mm
Base Price / 340,000,000 KRW


출전 가능 대회들

> AFOS
> International GT Open
> Supercar Challenge
> Britcar
> VdeV
> Bute Motorsport Prototype Series
> Endurance Racing Series
> NARRA USA GT
> Radical European Masters
> More to come…


Additional Information
엔진
포드 EcoBoost V6 Ti-VCT 24밸브 3500cc, 시퀀셜 직분사, 플레넘 2차 분사, 드라이브 바이 와이어 스로틀, Garrett GT28RS 트윈터보
미션
6단 Quaife 시퀀셜 도그 기어박스, 압축 공기를 사용하는 공압 패들시프트로 레브매칭 지원. 변환 가능한 기어비, 패들시프트 기본 탑재.
차대
고장력 CDS 카본 스틸 스페이스 프레임 차대 사용, FIA 스펙 전방/후방 충돌 구조.
외형
에어로 다이나믹 GRP 컴포지트 바디워크, 앞뒤 디퓨져, 2단 카본 리어윙, 개스쇽 탑재 걸윙도어, LED 레이스 라이팅 시스템, 전자 조절식 열선 윙미러, 에어 잭.
실내
조절식 다기능 스티어링휠, EPAS 파워 스티어링, 열선 앞유리, 싱글 앞 와이퍼, 조절식 레이싱 페달박스, 밸러스트 트레이
연료
운전석 뒤 충돌구조 내에 자리한 100 리터 FIA 연료셀, 드라이 브레이크 재급유 시스템.
전자
AiM MXS 통합형 대시보드, 디지털 회전계, 통합형 데이터로거, LED 시프트라이트
멀티포인트 조절식 트랙션 컨트롤 시스템, 피트레인 속도 제한장치
전자식 Lifeline 소화 시스템
하체
4륜 더블 위시본 푸시로드 서스펜션, 비스포크 인보드 방식 4 way Intrax댐퍼.
브레이크
레디컬 6피스톤 캘리퍼, 풀-플로팅 로터, 380mm/330mm
Bosch M4 레이스 ABS 시스템, 멀티포인트 조절식
앞/뒤 브레이크 배분 조절기

레디컬 1-피스 단조휠 전륜 18×10.5, 후륜 18×11.5
타이어
레디컬 전용 Dunlop 슬릭/웻 타이어

※차량 보관, 이동, 교육 관련 상세한 프로그램에 대하여는 유선 문의 부탁 드립니다.

RXC Turbo GT3 주문서 다운로드RXC Turbo GT3 e-브로슈어 다운로드본사 보증 안내 다운로드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