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XC 600R

RXC 600R. 650마력의 출력과 초경량 초강성 바디의 조합.
RXC 600R은 폭발적인 파워와 궁극의 경량 차체를 자랑하는 레디컬의 플래그쉽 모델이며, 진정한 드라이버들을 위한 완벽한 해답입니다. 현실적인 유지비에 신뢰성까지 갖춘 RXC 쿠페에는 이미 그 신뢰성이 검증된 Ford EcoBoost V6 트윈터보가 적용되며, 경쟁자들보다 더 빨리 가속하고, 더 빨리 코너를 돌고, 더 빨리 감속합니다. RXC 이전에는 트랙에서 이렇게 엄청난 퍼포먼스를 발휘하면서도 개인이 소유할 만큼의 신뢰성, 누구든 즐길 수 있는 트랙 전용 전자 제어 시스템까지 갖춘 레디컬은 없었습니다.
기분 전환을 위한 트랙데이든 피끓는 경쟁 상황에서든, 그 어떠한 차라도 RXC 앞에서는 겸손해 질 수밖에 없을 것입니다.


Specifications(RXC 600R)

Max Power / 650hp
Max Torque / 63kg.m
0-100kph / 2.8sec
Max Speed / 290kph
Lateral Force / 2.1g
Curb Weight / 1130kg
Dimension / L 4300mm W 1960mm H 1127mm
Base Price / 255,500,000 KRW


Additional Information
엔진
Ford EcoBoost V6 Ti-VCT, 3500cc V6 엔진, 가변 밸브 타이밍, 시퀀셜 직분사, 플레넘 & 드라이브 바이 와이어, 트윈터보, 트윈 인터쿨러
미션
주문생산 6단 Quaife 시퀀셜 기어박스, 압축 공기를 사용하는 공압 패들시프트로 레브매칭 지원. 기어박스는 Quaife torque-biasing LSD, 변환 가능한 기어비, 패들시프트 기본 탑재.
차대
2인승 주문 가능, 분체도장 CDS 카본 스틸 스페이스 프레임 차대 사용, 통합된 안전구조로 FIA Production Sports Car Safety Structure Test 부합. 동일 FIA 테스트에 부합하는 알류미늄 허니컴 전방/후방 충돌 구조.
외형
젤코트 색상으로 마감된 경량 파이버 글래스 바디 패널*. 앞뒤 디퓨져, 2단 카본 리어윙, LED 데이라이트를 포함한 조명 풀세트.
다운포스
최고속도에서 900kg.
실내
조절식 다기능 스티어링휠, EPAS 파워 스티어링, 전자 조절식 미러, 열선 앞유리, 앞 와이퍼, 조절식 레이싱 페달박스. 레이스 스펙 LIFELINE 소화기 시스템.
연료
운전석 뒤 충돌구조 내에 자리한 100리터 폼타입 알루미늄 연료탱크. 엔진룸 및 칵핏과 완벽 분리 구조.
전자
AiM MXS 풀컬러 통합형 대시보드.
하체
4륜 더블 위시본, 푸시로드 타입, 단조 센터락 허브, 교환 가능한 스테빌라이져 링크. 조절식 인보드 타입 Intrax 레이싱 코일오버.
브레이크
레디컬 6피스톤 캘리퍼, 풀-플로팅 로터, 전륜 360mm, 후륜 330mm

레디컬 1-피스 주조휠 전륜 18×10.5, 후륜 18×11.5**
타이어
레디컬 전용 Dunlop 슬릭/레인 타이어, 또는 Dunlop SP Sport maxx RT 전륜 235/620R17, 후륜 290/645R18

*카본 바디패널 적용 가능.
**비스포크 단조 휠 적용 가능.

※차량 보관, 이동, 교육 관련 상세한 프로그램에 대하여는 유선 문의 부탁 드립니다.

RXC 600R 주문서 다운로드RXC 600R e-브로슈어 다운로드본사 보증 안내 다운로드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