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1 CUP

SR1 CUP. 컴팩트한 차체, 폭발적인 퍼포먼스.
SR1 CUP은 일반적인 박스카로는 느낄 수 없는 서킷 운전의 참맛을 갈구하는 고객들을 위해 태어났습니다. 기획 당시부터 원메이크 컵 대회를 염두에 둔 SR1 CUP은 레이싱에 사용하기에 충분한 스펙을 갖고 있으면서도 누구나 운전하기 쉽게 설계되어 있습니다. 레디컬의 르망 출전 차량 디자인 팀에 의해서 개발된 SR1 CUP은 태생부터 르망의 DNA를 갖고있으며, 초경량 바디에 185마력 엔진과 최적화된 공기역학으로 당신에게 새로운 세계를 열어줄 것입니다.


Specifications
Max Power / 175hp @ 10,500rpm
0-100kph / 3.6sec
Max Speed / 222kph
Rev limit / 11,000rpm
Curb Weight / 490kg
Lateral G’s / 1.9G
Dimension / L 3860mm W 1560mm H 1020mm
Base Price / 68,800,000 KRW


Additional Information
엔진
3세대 RPE-Suzuki 1340cc, 4기통 독립스로틀.
미션
6단 시퀀셜 기어박스*, Quaife torque-biasing LSD를 탑재한 전용 체인 드라이브 사용. 멀티 플레이트 클러치와 경량 스틸 플라이휠.
차대
2인승, 분체도장 카본 스틸 스페이스 프레임 차대 사용, 통합형 안전 셀, 알루미늄 전방 충돌 구조. MSA Production Sports Car Safety Structure Test 부합. FIA 표준에 맞게 테스트 완료된 충격 흡수 충돌 구조.
외형
젤코트 색상으로 마감된 경량 파이버 글래스 4피스 바디 패널. 2017 모델에 추가된 LED 헤드라이트. 강력한 다운포스를 만드는 프론트 디퓨져와 탈거 가능한 프론트 섹션. 흡기 박스와 통풍 그릴이 장착된 탈거가능한 후방 패널.  강력한 다운포스의 리어 윙과 앤드 플레이트.
실내
몰드 성형의 조절 가능한 시트. 카본 대시, 대시에서 조절가능한 브레이크 압력 분배기. 엔진과 콕핏에 분사되는 수동식 멀티 노즐 소화기.
연료
운전석 뒤 충돌구조 내에 자리한 44리터 폼타입 알루미늄 연료탱크. 엔진룸및 칵핏과 완벽 분리 구조.
전자
LED회전계, 기어 단수 표시, LED 변속 램프, 4개의 LCD 엔진 상태 표시창**
서스펜션
조절식 Nik-link 서스펜션. 비대칭 더블 위시본, 단조 센터락 허브, 교환 가능한 스테빌라이져 링크. 싱글 조절식 레이싱 코일오버.
브레이크
레디컬 4피스톤 캘리퍼, 풀-플로팅 로터, 240mm x 25mm, 30 베인 밴틸레이티드 로터.

레디컬 1-피스 주조휠, 전륜 13×7, 후륜 13×9
타이어
레디컬 전용 레이싱 타이어.

*패들시프터 적용 가능.
**AiM Pista 레이스 데이터 로거 및 SmartyCam 시스템 적용 가능.
※차량 보관, 이동, 교육 관련 상세한 프로그램에 대하여는 유선 문의 부탁 드립니다.

SR1 CUP 주문서 다운로드SR1 CUP e-브로슈어 다운로드본사 보증 안내 다운로드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