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1

SR1. 컴팩트한 차체, 폭발적인 퍼포먼스.
SR1은 일반적인 박스카로는 느낄 수 없는 서킷 운전의 참맛을 갈구하는 고객들을 위해 태어났습니다. 기획 당시부터 원메이크 컵 대회를 염두에 둔 SR1은 레이싱에 사용하기에 충분한 스펙을 갖고 있으면서도 누구나 운전하기 쉽게 설계되어 있습니다. 레디컬의 르망 출전 차량 디자인 팀에 의해서 개발된 SR1은 특히 2017년의 Generation 2 업데이트를 통해 전자장비, 에어로다이나믹에서 대폭 개선되어 그 가치가 더욱 우월해졌습니다. 드라이섬프, 패들시프트, 공기역학적으로 최적화된 초경량 바디에 182마력 엔진은 당신에게 새로운 세계를 열어줄 것입니다.


Specifications
Max Power / 182hp @ 10,500rpm
0-100kph / 3.5sec
Max Speed / 222kph
Rev limit / 11,000rpm
Curb Weight / 490kg
Lateral G’s / 1.9G
Dimension / L 3860mm W 1560mm H 1020mm
Base Price / Price TBA


Additional Information
엔진
4세대 RPE-Suzuki 1340cc, 드라이섬프 오일 공급 시스템, 4기통 독립스로틀
미션
공압식 패들시프트가 적용된 6단 시퀀셜 기어박스, Quaife torque-biasing LSD를 탑재한 전용 체인 드라이브 사용. 멀티 플레이트 클러치와 경량 스틸 플라이휠
차대
2인승, 분체도장 카본 스틸 스페이스 프레임 차대 사용, 통합형 안전 셀, 알루미늄 전방 충돌 구조. MSA Production Sports Car Safety Structure Test 부합. FIA 표준에 맞게 테스트 완료된 충격 흡수 충돌 구조
외형
젤코트 색상으로 마감된 경량 파이버 글래스 4피스 바디 패널. 신모델에 추가된 LED 헤드라이트. 강력한 다운포스를 만드는 프론트 디퓨져와 탈거 가능한 프론트 섹션. 흡기 박스와 통풍 그릴이 장착된 탈거가능한 후방 패널. 강력한 다운포스의 리어 윙과 엔드 플레이트
실내
몰드 성형의 조절 가능한 시트, 대시에서 조절가능한 브레이크 압력 분배기. 엔진과 콕핏에 분사되는 수동식 멀티 노즐 소화기
연료
운전석 뒤 충돌구조 내에 자리한 54리터 폼타입 알루미늄 연료탱크. 엔진룸 및 칵핏과 완벽 분리 구조
전자
AiM MXL2 디스플레이 유닛*
서스펜션
조절식 Nik-link 서스펜션. 비대칭 더블 위시본, 단조 센터락 허브, 교환 가능한 스테빌라이져 링크. 싱글 조절식 레이싱 코일오버
브레이크
레디컬 4피스톤 캘리퍼, 풀-플로팅 로터, 240mm x 25mm, 30 베인 밴틸레이티드 로터

레디컬 1-피스 주조휠, 전륜 13″×7″, 후륜 13″×9″
타이어
레디컬 전용 레이싱 한국타이어


*레이스 데이터 로그 기능 및 SmartyCam 시스템 적용 가능.
※차량 보관, 이동, 메인터넌스, 교육 관련 상세한 프로그램에 대하여는 유선 문의 부탁 드립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