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10

고마력과 긴 수명의 파워트레인을 갖춘 새로운 Radical SR10은 터보차저가 장착된 Radical에서 기대할 수 있는 모든 것 입니다. 전세계 트랙데이 마니아를 포함한 젠틀맨 드라이버를 대상으로 하는 SR10은 성능과 내구성 모두에 최적화된 새로운 엔진 및 구동계 패키지를 통해 Radical의 SR 라인업에서 그 어느 때보다 더 많은 출력과 토크를 제공합니다.

Specifications*
Max Power / 425hp
0-100kph / 2.4sec
Max Speed / TBA
Max Cornering G / 2.3g
Rev limit / TBA
Curb Weight / 725kg
Dimension / L 4077mm W 1799mm H 1093mm
Base Price / TBA

Additional Information
엔진
RPE-Ford 2300cc, 터보차저
미션
6단 Hewland 시퀀셜 기어박스, 압축 공기를 사용하는 공압 패들시프트로 레브매칭 지원
차대
트윈 또는 싱글 시트 옵션이 있는 2인승 섀시, 분체도장 카본 스틸 스페이스 프레임 차대 사용, 통합형 안전 셀, 알루미늄 전방 충돌 구조. FIA Production Sports Car Crash Test 완료된 충격 흡수 충돌 구조. 탈착 가능한 섀시 스테이
외형
젤코트 색상으로 마감된 경량 파이버 글래스 6피스 바디 패널. 최신 LMP 공기 역학이 적용된 저돌적인 프론트 디자인. 강력한 다운포스를 만드는 프론트 디퓨져와 탈거 가능한 프론트 섹션. 흡기 박스와 통풍 그릴이 장착된 탈거 가능한 후방 패널.  강력한 다운포스의 리어 윙과 앤드 플레이트
실내
몰드 성형의 조절 가능한 시트. FIA 규정에 부합하는 운전석 하네스, 조절 가능한 페달박스, 카본 대시, 대시에서 조절가능한 브레이크 압력 분배기
연료
운전석 뒤 충돌구조 내에 자리한 77리터 폼타입 FIA 승인 연료탱크. 엔진룸 및 칵핏과 완벽 분리 구조
전자
CAN 연결 및 PDM 시스템 탑재, 일체형 TFT LCD 디스플레이가 탑재된 다기능 스티어링 휠 장착 대시
서스펜션
조절식 Nik-link 서스펜션. 비대칭 더블 위시본, 단조 센터락 허브, 교환 가능한 스테빌라이져 링크. ARC(Anti-Roll Control) 기술이 적용된 Intrax 3Way 조절식 댐퍼
브레이크
레디컬 4피스톤 캘리퍼, 풀-플로팅 로터, 프론트 300mm x 35mm, 리어 300mm x 26mm 48 베인 밴틸레이티드 로터

레디컬 1-피스 주조휠, 전륜 15″×8″, 후륜 16″×10.5″
타이어
레디컬 전용 Hankook 슬릭/웻 타이어

※차량 보관, 이동, 교육 관련 상세한 프로그램에 대하여는 유선 문의 부탁 드립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