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8

SR8. 소형 섀시에 8기통 초고회전 엔진, 포뮬러급 랩타임, 뉘르 최속 기록까지
실버스톤에서 포뮬러 F3의 랩타임을 내는 신형 SR8은 포뮬러와 비교도 안되는 차량 가액과 손쉬운 운용으로 당신의 꿈을 이루어 드립니다. 포뮬러와는 달리 2인승으로 디자인 된 SR8의 스타일링과 섀시는 FIA CN 클래스 규정에 적합하게 준비되어 있어, 주말의 동승 트랙데이에서도, FIA 국제 경기에서도 당신을 최고의 드라이버로 만들어드릴 것입니다. 2005년에 SR8의 이름으로 기록한 뉘르부르크링 양산 차량 최고 기록은 2009년에 또다시 SR8LM에 의해 갱신 되었으며, 지금껏 그 어떤 양산 차량도 레디컬 SR8의 기록을 끌어내릴 수 없었습니다. SR3 급의 바디에 8기통 엔진을 넣은 SR8이야말로 매 순간 당신에게 최고의 희열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Specifications*
Max Power / 411hp @ 10,500rpm
0-100kph / 2.9sec
Max Speed / 278kph
Max Cornering G / 2.2g
Rev limit / 10,500rpm
Curb Weight / 725kg
Dimension / L 4100mm W 1850mm H 1093mm
Base Price / TBA


Additional Information
엔진
RPE 2700cc, 8기통 독립스로틀
미션
6단 시퀀셜 기어박스, 압축 공기를 사용하는 공압 패들시프트로 레브매칭 지원. 기어박스는 Quaife torque-biasing LSD, 변환 가능한 기어비, 패들시프터 기본 탑재
차대
2인승, 분체도장 카본 스틸 스페이스 프레임 차대 사용, 통합형 안전 셀, 알루미늄 전방 충돌 구조. FIA Production Sports Car Crash Test 완료된 충격 흡수 충돌 구조. 탈착 가능한 섀시 스테이
외형
젤코트 색상으로 마감된 경량 파이버 글래스 6피스 바디 패널. 최신 LMP 공기 역학이 적용된 저돌적인 프론트 디자인. 강력한 다운포스를 만드는 프론트 디퓨져와 탈거 가능한 프론트 섹션. 흡기 박스와 통풍 그릴이 장착된 탈거가능한 후방 패널.  강력한 다운포스의 리어 윙과 앤드 플레이트
실내
몰드 성형의 조절 가능한 시트. FIA 규정에 부합하는 운전석 하네스, 조절 가능한 페달박스, 카본 대시, 대시에서 조절가능한 브레이크 압력 분배기
연료
운전석 뒤 충돌구조 내에 자리한 76리터 폼타입 FIA 승인 연료탱크. 엔진룸 및 칵핏과 완벽 분리 구조
전자
LED회전계, 기어 단수 표시, LED 변속 램프, LCD 엔진 상태 표시창이 포함된 AiM MXS 대시
서스펜션
조절식 Nik-link 서스펜션. 비대칭 더블 위시본, 단조 센터락 허브, 교환 가능한 스테빌라이져 링크. 싱글 조절식 모노튜브, 티타늄 재질 저마찰 레이싱 코일오버
브레이크
레디컬 4피스톤 캘리퍼, 풀-플로팅 로터, 300mm x 25mm, 48 베인 밴틸레이티드 로터

레디컬 1-피스 주조휠, 전륜 15″×8″, 후륜 16″×10.5″
타이어
레디컬 전용 Hankook 슬릭/웻 타이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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